Notice

​ㅡ

2021상 ODA YP 채용 서류전형 합격자 공고 및 안내(수정)

지디씨컨설팅(주) 2021년 상반기 수행기관 ODA 영프로페셔널(YP) 서류전형 합격자를 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  1.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전형 대상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• 오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오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접수번호         성명      연락처(뒤4자리)       면접시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접수번호         성명      연락처(뒤4자리)       면접시간 

YP21-1-04          손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3692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0:00 ~10:25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YP21-1-02          이 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2527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3:00 ~13:25

YP21-1-08          이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4899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0:30 ~10:55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YP21-1-17          이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7317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3:30 ~13:55

YP21-1-21          박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0225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1:00 ~11:25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YP21-1-13          임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4195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4:00 ~14:25

YP21-1-16          김 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5145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1:30 ~11:55      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YP21-1-19          조 ㅇㅇ                  3773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14:30 ~14:55

* 응시자는 변경된 면접시간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면접 참여에 착오 없으시길 바랍니다.(면접시간 변경은 불가합니다.)

​   2. 면접전형 안내

일시 : 2020. 12. 17.(목) 10:00~15:00 

면접형태 : 개별면접(1대다), 비대면(Zoom 플랫폼 사용)

  -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'3. 비대면 면접 안내'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합격자 발표 : 2020.12.21(월) *개별통지

   3. 비대면 면접 안내

          • 면접시간은 총 25분으로, 각 질문에 맞는 답변을 최대한 간략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• 면접을 위한 Zoom 링크는 각 면접시간 1시간 전에 이메일을 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.

          • 응시자는 신분확인 절차를 위해 최소 10분 전 링크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    *  신분확인은 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공공기관이 발행한 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중의 하나)과 본인의 얼굴을 함께 화면에 비추는 방식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으로 진행됩니다.

          • 모든 면접은 녹화되며, 녹화된 영상은 평가를 위한 용도로만 활용됩니다.

            - 합격자 발표 후 즉시 삭제 예정

          • 면접참여는 카메라와 마이크 기능을 보유한 PC, 노트북, 태블릿, 핸드폰 등을 통하여 참여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• Zoom 플랫폼 활용 안내(필독)

            - 사전 무료 회원가입(권장) 및 어플설치 필요

            - 사전 Zoom 사용방법 숙지

            - 면접 시작 전, Zoom의 카메라와 마이크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는지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☞ 접속시 성명은 응시자 성명으로 설정

          • 면접 안내 사항 미숙지 및 본인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 응시자의 책임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* 단, 어플 오류로 인하여 면접이 불가능할시 1회에 한하여 재응시 기회가 주어집니다.

   4. 기타

          • 면접 참여가 불가능한 경우 필히 사전에 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• 면접에 무단으로 불참시 향후 채용에 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         • 기타 문의사항은 채용담당자(담당자 오진영 대리 | E ojy@gdc.re.kr | T 070-4223-794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 끝.